하고 ‘아보네백’,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아보네백 론칭 이후 최대 특가, 소가죽 가방 6~16만원대 판매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2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보네’ 가방 6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26일 밤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인기 쇼호스트 ‘나야’,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시작부터 자정 12시까지 3시간 동안 인기 상품인 코카백, 티티백, 이네스백, 저드백, 그리고 가을 신상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띠백, 마틴백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6종의 아보네백 모두 100% 소가죽임에도, 행사 기간 동안 할인가 6만원대에서 16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가방에 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도록 만든 끈 ‘위빙 스트랩’을 25%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보네 론칭 사상 최대 할인 폭이다. 네이버 모바일앱 쇼핑라이브 카테고리에서 패션 버튼을 누르면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디자이너 브랜드 ‘아보네(ABONNE)’는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가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는 점이 최고의 강점으로 꼽히며, 질 좋은 가죽, 90~500g 밖에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 등이 더해져 출시 이후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할인 판매하는 6종의 라인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우선 최근 유행하는 양동이 모양의 버킷백인 ‘코카백’, 성인 남성의 손바닥 크기만하지만 스마트폰, 립스틱 등 간단한 소지품을 챙기기 좋은 ‘티티백’이 있다. 프랑스 모델에게서 영감을 받은 사다리꼴 모양의 ‘이네스백’은 트렌드를 반영한 두꺼운 끈에 작은 카드 가방을 추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사각형 모형인 독특한 복조리 디자인 ‘저드백’과 착용 전에는 직사각형이지만, 착용했을 때 가운데 부분이 접히면서 세련미를 더해주는 ‘가띠백’도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마지막 ‘마틴백’은 초승달 모양의 디자인으로, 성별에 관계없이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제품이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우선, 하고 홈페이지에서 ‘작정하고 본방사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라이브 쇼에 대한 기대와 응원 댓글을 26일까지 남기면 총 30명을 추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보네 인스타그램에서도 관련 이벤트를 선보인다. 방송 중 아보네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단 소비자 3명을 선정해 방송되는 아보네백 1개를 각각 증정한다.
하고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하고 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인 아보네백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인기 쇼호스트와 스타일리스트가 함께하는데다, 3시간 동안만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폭발적인 참여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