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랜선으로 즐기는 미리 크리스마스

코로나 격상으로 호텔과 파티룸 등 숙박 시설에서 주관하는 연말 파티가 금지되면서 연휴만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많은 실망감을 안겨주었다. 하지만 인싸들은 만나지 않고서도 파티를 즐길 방법을 이미 찾아냈다.

화상 회의 프로그램인 줌을 활용하여 각자의 공간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후 랜선 파티를 여는 것이 그 방법이다. 코로나 사태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랜선 크리스마스 파티룩을 제안한다.

랜선으로 즐기는 미리 크리스마스 | 1
<사진출처=왼쪽부터 세로 나우, 레이첼콕스, SJSJ, 듀이하트듀이, 먼데이에디션, 클럿 스튜디오, 러브미몬스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익숙한 공간보다는 테라스라는 새로운 공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전구 등 다양한 오브제를 사용한 공간에서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보다 무채색의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의상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조명이 반사될 수 있는 에나멜 소재와 레더 소재는 소재에 따라 빛의 반사가 다르기 때문에 영상 속 주인공을 한층 더 힙하게 만들어준다.

패션 피플이라면 함께 매치할 액세서리는 볼드한 아이템으로 선택하자. 블랙이라는 컬러가 줄 수 있는 지루함을 단번에 상쇄시키는 키 아이템이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기에는 좋지만 테라스라는 공간이라는 특성 탓에 기온이 다소 낮을 수 있으므로 의상의 무드를 해치지 않는 트렌치코트형 다운재킷을 함께 활용하여 장시간 파티에도 지치지 않은 랜선 파티의 퀸이 되어보자.

랜선으로 즐기는 미리 크리스마스 | 2
<사진출처=왼쪽부터 세로 에스쏠레지아, 헬레나앤크리스티, 랑방컬렉션, 메조쿤스트, 티오유, 레테, 라프리카라>

실내에서 즐기는 랜선 파티에서는 컬러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집중시켜보자.

네온 컬러의 니트와 글로시한 벨벳 소재의 드롭 스트링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는 파티의 주인공이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크롭 기장의 재킷은 과감한 컬러감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키 아이템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레드 컬러의 가방과 크리스마스 리스를 연상시키는 참을 함께 연출한다면 과하지 않지만 귀여운 크리스마스 소품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28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