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뉴발란스 X 김혜윤, ‘힙니멀’한 데일리 스타일링

뉴발란스 X 김혜윤, '힙니멀'한 데일리 스타일링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해 배우 김혜윤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뉴발란스 X 김혜윤, '힙니멀'한 데일리 스타일링 | 2

화보 속 김혜윤은 새침하고 도도한 표정과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뉴발란스 X 김혜윤, '힙니멀'한 데일리 스타일링 | 3

일명 ‘영앤리치프리티’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백팩 화보는 뉴발란스의 스웨트 셔츠, 조거팬츠 등 스포티한 무드가 느껴 지는 아이템과 다양한 투픽 플러스 백팩을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뉴발란스 X 김혜윤, '힙니멀'한 데일리 스타일링 | 4

특히 이번 화보에서 김혜윤은 데일리한 아이템을 활용해 과하지 않은 스타일의 ‘힙니멀’ 느낌으로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저격했다.

그녀가 픽한 뉴발란스의 ‘투픽 플러스(2Pik Plus) 백팩’은 올해 SS시즌에 큰 사랑을 받았던 뉴발란스 투픽(2Pik) 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29리터 용량과 920g의 전년 대비 30%정도 가벼워진 무게를 선보이며, 블랙과 화이트(컬러블록), 크림, 레드, 다크그레이의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또, 화보 속에서 김혜윤이 착용한 ‘UNI 리버서블 플리스 봄버 자켓’은 항공 점퍼와 덤블플리스 자켓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해 디자인과 실용성이 모두 우수하다. 덤블플리스면은 보아 원단 제작 방법으로 만들어져, 양털과 비슷한 뽀글뽀글한 형태를 갖추었고 가볍고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뛰어난 아우터다. 색상은 카키, 블랙, 라이트그레이 3가지다.

뉴발란스에 따르면 “이번 화보는 2021년 신학기를 맞아 모든 것을 갖춘, 그래서 닮고 싶은 워너비 배우 김혜윤과 뉴발란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화보에 담았다. 투픽 플러스 백팩을 비롯해 리버서블 플리스 봄버 자켓 등은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배우 김혜윤은 지난해 드라마 ‘스카이캐슬’과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을 통해 인상 깊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2019년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과 우수상 2관왕 차지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2021년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설강화’에 캐스팅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뉴발란스와 김혜윤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앳스타일 2021년 1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김혜윤이 착 용한 제품은 뉴발란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3k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