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우아함 대체 불가’ 이지아, 다채로운 패딩 스타일링 연출

배우 이지아가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측은 21일 엘르 1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인공 배우 이지아,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와 함께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은 ‘La Bella Vita(인생은 아름다워)’라는 컨셉으로, 최근 서울 이태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촬영되었으며,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우아하고 세련된 상류층 여신 ‘심수련’ 역으로 대활약 중인 배우 이지아가 함께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지아는 특유의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아우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누드 톤의 드레스에 어깨를 살짝 드러내며 볼륨감 있는 퀼팅과 톤온톤 로고 패치가 특징인 깔끔한 디자인의 크림 컬러 숏패딩을 믹스 매치해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아우터 코디를 연출하는가 하면, 위트 있는 포즈로 벽에 기댄 채 시크한 무드의 글레이즈드 나일론 소재의 광택감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 유광 숏패딩에 애나멜 소재 워크부츠를 착용해 멋스런 윈터룩을 뽐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페미닌한 무드의 시스루 티어드 톱에 소매 슬릿 포인트 로고가 시선을 잡아끄는 라임 컬러 숏패딩을 착용해 상큼한 룩을 완성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지아가 이지아했다”, “심수련이랑 싱크로율 200% 다!! 완전 고급스러움”, “이것이 바로 펜트하우스 퀸의 윈터룩”, “패딩룩이 이렇게 우아할수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지아가 화보에서 선보인 아우터는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제품이다. 유니크한 컬러감과 텍스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최고급 소재로 제작되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다. 올해 연말 홀리데이 시즌에 걸 맞는 트렌디한 숏패딩과 우수한 보온성을 갖춘 롱패딩을 제안하고 있으며,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패딩 베스트까지 선보이며 곧 다가올 간절기 코디 아이템까지 함께 제안하고 있다.

한편, 이지아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엘르 공식 웹사이트 &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2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