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희소가치 높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화제

‘지미추X마린 세르’ ‘코치X디즈니X키스 해링’

지미추가 ‘마린 세르’와 함께한SS21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지미추는 파리 패션위크의 일환으로 이번 SS21 컬렉션을 새로운 디지털 방식으로 전시했다.

마린 세르는2017년 첫 선을 보이며 파리에 기반을 둔 독창적인 브랜드로,즉각적으로 인지되는 독특한 그녀만의 디자인으로 찬사를 받아왔다.지미추의 여성적 미학과세련미,실용성과 편안함은 마린 세르의 미래주의적 접근법과 어우러져 유니크한 캡슐 컬렉션으로 재탄생했다.

전세계 패션계의 관심을 모은 지미추X 마린 세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2021년 2월,출시될 예정이다.

코치는 디즈니 미키 마우스 X 키스 해링 컬렉션을 선보였다.이와 함께 코치는 코치 패밀리 및 프렌즈 일원인 카이아거버,콜 스프로즈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미국 3대 아이콘인 코치,디즈니,키스 해링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키스 해링의1980년대 미키 마우스 일러스트가 강조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미키 마우스의 귀 모양 디테일이 더해진 글러브탠드 가죽 소재의 가방,키스 해링의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시어링 자켓, 토트백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소장 가치 높은 이번 컬렉션은 12/26부터 만날 수 있다.

205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