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지혜, 다양한 컬러의 롱코트 완벽 소화
프렌치 컨템포러리 감성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Paul&Joe)에서 실크 캐시미어 롱코트 출시를 맞아 브랜드 뮤즈 서지혜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지혜는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올 화이트룩, 데님룩 등에 다양한 컬러의 롱코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세련된 웨이브 헤어와 깊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서지혜는 코트에 부착된 후드를 쓰기도 하고, 허리 벨트를 묶거나 풀어 여성스러움과 시크함의 경계를 넘나드는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폴앤조가 선보이는 실크 캐시미어 롱코트는 천연소재인 실크와 캐시미어, 울을 혼방하여 한층 더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었다. 전체적으로 길고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체형을 커버해주고, 후드 탈부착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싱글카라 디자인에 앞 여밈까지 히든으로 처리해 깔끔함을 더했으며, 어깨에 견장 디테일을 주되 단추 디테일을 안쪽으로 달아 동그란 어깨 라인을 살렸다. 색상은 네이비와 아이보리, 민트, 카멜 4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폴앤조의 20FW 신제품은 12월 26일 오후 10시 30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3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