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홈쇼핑, 미디어커머스 ‘탈 홈쇼핑’으로 도약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이달 24일(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그 동안의 수고에 감사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사내 소통 행사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일환으로 기획됐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으로 운영해 왔으나 창립 21주년과 엔데믹 전환에 맞춰 ‘우리 다시 함께 파이팅 한 잔 합시다! Begin Again’을 내걸고,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완신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은 24일(화) 오전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떡, 식혜 등 간식을 전달하고, 앞으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파이팅’을 외치는 시간을 가졌다.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섭외해 임직원과 소통하는 깜짝 이벤트를 열고, 포토부스를 설치해 즉석사진을 촬영하고, 사진 속 동료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완신 대표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영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0일(금) 이완신 대표는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이달 1일(일)부터 22일(일)까지 진행된 ‘벨리곰 공공전시’ 현장을 둘러보며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홈쇼핑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임을 약속하는 영상을 촬영했다. 해당 영상은 오는 28일(토)부터 31일(화)까지 4일 동안 TV홈쇼핑 생방송 중 송출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롯데홈쇼핑이 21번째 생일을 맞기까지 애써준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를 전한다“며, “스물 한 살 청년이 된 롯데홈쇼핑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미디어커머스, 디지털 사업 등 100년 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탈 홈쇼핑’ 회사로의 도약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36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