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블리, 최대 88% 럭키드로우 진행

에이블리, 최대 88% 럭키드로우 진행 | 1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1등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브랜딩 캠페인을 기념해 전품목 세일 및 총 5억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이블리 세일천재라 블리다’ 이벤트 프로모션은 1년에 한번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이날부터 26일까지 11일에 걸쳐 실시한다. 에이블리 패션, 뷰티, 홈데코, 핸드메이드 등 카테고리 내 입점한 8,352개의 마켓, 쇼핑몰, 브랜드에서 915,674개의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블리 앱에서 퀴즈를 맞추면 최대 99% 할인 쿠폰까지 랜덤 지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 선착순으로 특정 인기 상품을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하루 특가’도 선보인다. 베니토, 슬로우앤드, 커먼유니크 등 대표 쇼핑몰과 롬앤, 에뛰드, 클리오, 페리페라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 런칭과 함께 오픈한 ‘에이블리 혜택천재라 블리다’ 이벤트도 화제다. 에이블리 쇼핑지원금 100만원, 명품 가방, 노트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총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대규모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참여자 수 100만명을 돌파, 평균 대비 신규 가입자 수 2배 증가를 기록했다.

무려 7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참신한 컨셉으로 MZ세대의 참여를 더욱 이끌었다. 이번 주는 ‘Cafe 에이블리’ 컨셉으로 커피 머신 부터 프랜차이즈 카페 기프티콘, 에이블리 홈데코 카테고리 상품 할인 쿠폰 등 경품이 총 5000명에게 지급된다. 이후 애플워치와 아이패드는 ‘사과농장’ 컨셉 등 다양한 컨셉들로 진행된다.

에이블리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럭키드로우 응모권은 에이블리 앱 접속 시 매일 1개씩 지급되고 친구 초대 시 5개의 응모권이 추가 지급된다. 응모권을 모아 무제한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가미해 이벤트에 재미를 더했다”며 “브랜딩 캠페인 기간동안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국내 패션/의류 앱 월간 이용자 수(MAU) 1위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2018년 3월 서비스 런칭 이후 3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건 △누적 거래액 6,000억 △MAU 415만을 기록하며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729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