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어케이, 21 썸머 컬렉션 ‘Like Summer Girl’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의 여성복 브랜드 디어케이(Dear. K)가 2021 썸머 컬렉션 ‘Like Summer Girl’을 공개했다.

AD-KFA

여름날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소녀의 순수함을 표현한 여름 컬렉션은 청량하면서도 기분 좋은 에너지로 디어케이 특유의 몽환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AD-KFA

아이템은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단품 아이템 위주로 구성하였다. 크롭 블라우스, 벨티드 블라우스, 핀턱 팬츠, 숏 점프수트, 플리츠 스커트 등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올여름 키 아이템들 위주로 제안한다. 디테일은 디어케이의 시그니처인 빅 카라와 퍼프 소매를 중심으로 프릴 카라, 스퀘어 네크라인, 더블 버튼으로 포인트를 주어 브랜드의 사랑스러움을 한 층 강조시켜준다. 또한, 런칭 때부터 디어케이의 메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원피스뿐만 아니라 이번 여름에는 처음으로 니트 아이템도 같이 선보인다.

무엇보다 디어케이의 상징인 오묘하면서도 화사한 컬러감은 이번 시즌에도 돋보인다. 라벤더, 민트, 레몬옐로우, 터키블루 등 마치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컬러로 청량한 여름날 우리에게 신비롭고 로맨틱함을 선사해준다.

여름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디어케이의 2021 썸머 컬렉션 ‘Like Summer Girl’은 공식 온라인몰 바이린샵(bylynn.shop), W컨셉, 29cm, 무신사, HAGO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311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