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어케이, 21 썸머 컬렉션 ‘Like Summer Girl’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의 여성복 브랜드 디어케이(Dear. K)가 2021 썸머 컬렉션 ‘Like Summer Girl’을 공개했다.

여름날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소녀의 순수함을 표현한 여름 컬렉션은 청량하면서도 기분 좋은 에너지로 디어케이 특유의 몽환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아이템은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단품 아이템 위주로 구성하였다. 크롭 블라우스, 벨티드 블라우스, 핀턱 팬츠, 숏 점프수트, 플리츠 스커트 등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올여름 키 아이템들 위주로 제안한다. 디테일은 디어케이의 시그니처인 빅 카라와 퍼프 소매를 중심으로 프릴 카라, 스퀘어 네크라인, 더블 버튼으로 포인트를 주어 브랜드의 사랑스러움을 한 층 강조시켜준다. 또한, 런칭 때부터 디어케이의 메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원피스뿐만 아니라 이번 여름에는 처음으로 니트 아이템도 같이 선보인다.

무엇보다 디어케이의 상징인 오묘하면서도 화사한 컬러감은 이번 시즌에도 돋보인다. 라벤더, 민트, 레몬옐로우, 터키블루 등 마치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컬러로 청량한 여름날 우리에게 신비롭고 로맨틱함을 선사해준다.

여름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디어케이의 2021 썸머 컬렉션 ‘Like Summer Girl’은 공식 온라인몰 바이린샵(bylynn.shop), W컨셉, 29cm, 무신사, HAGO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8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