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노우, 핫 썸머 캡슐 컬렉션 레이지 시티 출시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노우(ENOU)’가 일러스트레이터 선키스트(SSUNKIST)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레이지 시티(LAZY CITY)’를 선보인다.
2021 핫 썸머를 위한 이번 컬렉션은 여유로운 도심 속 일상을 위트 있는 그래픽과 다양한 색감으로 표현한 티셔츠 컬렉션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캐주얼한 무드로 10대부터 30대까지 폭 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유니섹스 데일리 룩을 제안한다.
에노우는 선키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의 정적이고 차분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밝고 유쾌한 분위기의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여유로운 표정의 일러스트가 인상적인 ‘프렌들리 포츠(Frendly Ports)’ 티셔츠는 화이트와 퍼플, 화이트와 그린, 블랙과 오렌지 등의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인상적이다.
브랜드의 로고를 전면에 프린트한 아카이브 로고 티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매치가 쉬워 활용도가 높다.
또한 시원한 로고 타이포와 월계수와 클로버 모티브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유스 엠블럼(Youth Emblem)티셔츠는 스포티한 무드로 쇼츠나 조거 팬츠 등과 함께 매치해 원마일 웨어로 활용하기 좋으며, 콜리그 덕(College Duck) 티셔츠는 오리 캐릭터를 익살스럽고 위트있게 표현해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에노우와 선키스트의 협업 컬렉션 ‘레이지 시티’는 11일부터 에노우 공식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픈 기념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시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