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플레이볼’ 뮬 스니커즈 인기
운동화와 슬리퍼가 결합한 형태의 뮬(mule) 스니커즈는 올해도 스니커즈 유행의 선두에 올랐다. 다양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에서 선보이며 하나의 운동화 카테고리로 자리 잡은 뮬 스니커즈는 슬리퍼처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갖춰 신은 듯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 흐름을 읽은 프리미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MLB(엠엘비)의 베스트 셀러 ‘플레이볼 뮬(PLAYBALL MULE)’의 인기가 벌써 심상치 않다. 셀럽 현아가 착용하여 일명 ‘현아 뮬’이라는 닉네임이 붙여질 정도로 유명한 이 제품은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기존 선보였던 베이직한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뿐만 아니라, 봄, 여름에 어울리는 민트, 바이올렛, 핑크, 스카이블루 등 파스텔컬러와 캘리포니아를 상징하는 파피꽃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적용된 플라워, 프리미엄 럭셔리 라인인 모노그램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폭넓게 구성되었으며, 특히 베이직 컬러는 큰 사이즈의 남자뮬도 출시돼 연인, 친구끼리 착용할 수 있는 시밀러룩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또한, 야구공의 굵은 스티치 모양을 모티브로 한 3cm 키 높이 아웃솔(Sole)이 적용되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MLB만의 헤리티지 느낌을 살린 팀 로고 프린트와 토 캡(Toe Cap) 디테일이 스타일을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해주어, 트레이닝 세트, 원피스, 레깅스, 조거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MLB키즈에서도 아동용으로 착용 할 수 있는 ‘플레이볼 뮬’ 시리즈가 출시되어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MLB의 플레이볼 뮬 스니커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MLB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