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이지이크’, 원마일 웨어로 입기 좋은 ‘슬리퍼’ 라인

신원(대표 박정주)이 전개하는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베이지이크(BASIEG)’가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슬리퍼(SLEEPER) 라인’을 제안한다.

베이지이크의 슬리퍼 라인은 여유로운 착용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운지 웨어는 물론 가벼운 외출 시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를 지향한다. 또,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폴리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쾌적함을 유지함은 물론 쉽게 구김이 가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리퍼 라인은 반팔 티셔츠, 롱 팬츠, 하프 팬츠로 구성되었으며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린, 카키 등의 내추럴한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반팔 티셔츠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오버사이즈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티셔츠 왼쪽 상단에는 포켓 디자인을 적용해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다. 롱 팬츠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으며 허리에는 밴드 스트링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 반팔 티셔츠와 팬츠를 동일한 컬러로 매치한다면 심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지이크 관계자는 “베이지이크의 슬리퍼 라인은 나만의 공간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즐기는 MZ 세대를 위한 아이템이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원마일 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슬리퍼 라인의 스타일링을 참고한다면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05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