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여름 트렌디한 바캉스룩 스타일링 추천

올 여름 트렌디한 바캉스룩 스타일링 추천 | 1
디스퀘어드2(1), 모스키노(2), 프로엔자 스쿨러(3), 이자벨마랑 에뚜왈(4), 닥터마틴(5)
컬렉션이미지 : 디스퀘어드2

올 여름 휴양지로 떠나기로 계획 했다면 주목해보자. 트렌디한 여름 액세서리 하나로 누구보다 스타일리쉬한 바캉스룩으로 완성시켜줄 아이템을 모두 소개해줄테니까. 첫 번째로 심플하면서도 과감한 디자인의 디스퀘어드2 블랙 비키니 탑으로 시선을 집중 시켜보는건 어떨까. 비키니가 자칫 부담스럽다면 모스키노의 귀여운 햄버거 프린팅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프로엔자 스쿨러의 프릴 디테일 포인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롱 스커트를 같이 매치하면 화이트톤의 화사하면서도 깔끔한 바캉스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층 더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자벨마랑 에뚜왈의 노란색 에코백과 닥터마틴 샌들로 캐주얼 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 여름 트렌디한 바캉스룩 스타일링 추천 | 2
엠씨엠(1), 모이나(2), 이자벨마랑(3), 스텔라 매카트니(4), 마이클 코어스(5)
컬렉션 이미지 : 이자벨마랑

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플로펄 프린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끄는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 엠씨엠의 버킷햇은 이자벨마랑의 레이스 펀칭이 포인트인 브라탑과 함께 매치하면 각각의 컬러가 한층 더 돋보일 수 있는 바캉스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모이나의 핑크컬러의 라틴백으로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혹은 스텔라 매카트니의 트로피컬 프린트의 랩 원피스로 강렬하면서도 트렌디한 원마일웨어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이클 코어스의 레드 슬리퍼는 여름과 어울리는 채도 높은 컬러 액세서리로 어디에서나 손쉽게 매치하기 좋아 캐주얼 한 바캉스룩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올 여름 트렌디한 바캉스룩 스타일링 추천 | 3
이자벨마랑 옴므(1), 아크네 스튜디오(2)(4), 알렉산더왕(3), 휠라(5)
컬렉션 이미지 : 사카이

여름에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을 구매한 경험은 한번쯤 있을 것 이다.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은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가 확확 달라지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자벨마랑 옴므의 쨍 한 블루 컬러 셔츠 혹은 아크네 스튜디오 하트 프린팅 티셔츠를 매치하여 시원한 휴양지룩을 연출 하거나 알렉산더왕 체크 패턴의 원피스에 아크네 스튜디오의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 무수비백 그리고 휠라 샌들을 매치하여 일상속에서도 휴양지룩 처럼 시원해보이는 원마일웨어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40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