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린이들을 위한 여름 시즌 골프 스타일링

골린이들을 위한 여름 시즌 골프 스타일링 | 1
<사진제공=삼성물산>

빈폴골프가 골프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모던 클래식 캐주얼 골프 브랜드 빈폴골프(Beanpole Golf)는 MZ골퍼로 유명한 강다나, 이한솔, 이선재 프로와 함께 경주 마우나오션C.C 마우나코스에서 올 여름 시즌 유행을 이끌어갈 골프 패션과 완벽한 스윙을 선사했다고 26일 밝혔다.

골린이들을 위한 여름 시즌 골프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삼성물산>

빈폴골프는 강다나, 이한솔, 이선재 프로에게 의류 후원을 하고 있고, 특히 강다나 프로는 SNS 팔로워가 8만명이 넘을 정도로 손에 꼽히는 골프계의 인플루언서이다.

빈폴골프는 즐거움을 동반한 클래식룩과 절제미를 더한 퍼포먼스룩을 토대로, 이번 여름 시즌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골린이들을 위한 여름 시즌 골프 스타일링 | 3
<사진제공=삼성물산>

강다나 프로는 여성스러운 골지 소재 5부 소매 티셔츠와 플리츠 주름과 페이크 랩 스타일의 A라인 큐롯 팬츠를 매칭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룩을 강조했다. 또 스캘럽(물결 모양) 목깃을 포인트로 한 반팔 티셔츠와 러플 포인트 쇼트 팬츠를 조합해 페미닌 한 감성을 더했다.

이밖에 이한솔, 이선재 프로는 반팔 블루종 티셔츠와 러플 쇼트 팬츠, 니트 칼라 반팔, 투톤 컬러 플리츠 스커트 등의 조합을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변공화 빈폴골프 디자인실장은 “올 봄여름 시즌 여성 스타일링의 중심은 큐롯을 중심으로 한 코디가 중심을 이루고, 코럴/화이트 컬러 블록의 H라인 큐롯과 슬리브리스 티셔츠를 매칭하거나 화이트 컬러의 플리츠 스윙 큐롯과 톤온톤 컬러 배색 티셔츠를 매칭하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라며 “새로운 랩 스커트 형식의 디자인과 아웃포켓의 큐롯 반바지로도 새로운 코디와 젊고 역동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골프가 제작지원 하고 있는 SBS골프 리얼리티 프로그램 ‘골프에 반하다’는 2020년 골프방송 최초로 ASMR방송을 지향하며 만든 골프 프로그램으로 별도의 부연자막이나 설명을 최대한 배제하고, 잔디 밟는 소리∙바람 소리∙골퍼들의 스윙 소리 등 라운드 자체의 현장음을 들려주는 색다른 콘셉트로 방송 직후부터 호평을 받으며 골프계 대표 ‘힐링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달 27일, 내달 10일 금요일 밤 10시에 총 2회 방송된다.

33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