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장윤주 VS 고준희, 톱 모델들의 골프 룩

톱모델 겸 배우 장윤주와 고준희가 골프웨어 화보를 선보였다.

장윤주는 20일 공개된 매거진 엘르 10월호 에서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와 함께 시크한 무드를 뽐냈다.

<사진제공=먼싱웨어>

이번 화보는 ‘New Attitude’라는 메시지와 함께 절제된 아름다움과 강인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그녀만의 골프를 대하는 애티튜드를 보여준다. 특히, 톱모델다운 눈을 뗄 수 없는 황금 비율과 감각적인 포즈는 기존의 골프웨어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실루엣과 아우라를 뽐내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녀가 착용한 제품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볼 수 있는 그랜드슬램 컬렉션으로, 하이 퀄리티 수입 소재를 사용하여 퍼포먼스를 위한 고기능성뿐만 아니라 소프트한 터치감과 포근한 착용감으로 먼싱웨어만의 차별화된 품격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사진제공=먼싱웨어>

한편, 모델 겸 배우 고준희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와 함께 배우 고준희 특유의 과감하면서도 센스있는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사진제공=데상트골프>

화보 속 고준희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데상트 골프만의 퍼포먼스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데상트골프>
<사진제공=데상트골프>

이번 데상트골프는 ‘LIVE ON THE EDGE, 매 순간 빛날 수 있게’라는 컨셉으로 패턴이 돋보이는 다운 점퍼, 마세라티 콜라보레이션 다운 등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보다 트렌디하고 글로시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새로운 여성 골프웨어 스타일을 재해석하여 보여준다.

<사진제공=데상트골프>

고준희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모델이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데상트골프 매장 및 데상트골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2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