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오픈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앤트러사이트 한남’에서 오는 20일까지 팝업스토어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몽블랑이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é)’와 협업한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하며 더 많은 고객에게 두 브랜드의 개성과 무드를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스페셜 팝업스토어인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몽블랑X메종 키츠네 컬렉션’의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컨셉을 그대로 담고 있다. 제품 전시 공간에는 이번 한정판 컬렉션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드로잉 공간에서는 몽블랑X메종 키츠네 심볼을 활용하여 나만의 개성있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만들 수도 있다.
또한, 뮤직 레이블에서 시작된 메종 키츠네와의 콜라보레이션답게, 키츠네 뮤직 소속 아티스트인 DJ 마트베이(MATVEЇ)와 협업한 특별한 사운드트랙, <Poolside>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히 큐레이팅된 플레이리스트를 몽블랑의 스마트 헤드폰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 뮤직 스튜디오, 리듬 게임존 등 음악과 함께하는 다양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공간마다 매력적인 디스플레이로 꾸며져 포토존으로도 손색이 없다.
‘몽블랑X메종 키츠네 컬렉션’에는 개성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대담한 밀레니얼들을 위한 슬링백, 메신저백 등의 사피아노 프린트 레더 제품 및 액세서리,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 등이 포함되어 있다.
몽블랑 담당자는 “스페셜 콜라보레션 컬렉션은 몽블랑의 시그니처 아이템에 더해진 여우 프린트가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에 오픈한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방문객에게 다채롭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오셔서 모두가 아티스트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몽블랑은 스페셜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현장에서는 선착순 SNS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 전시된 컬렉션 제품과 함께 비치된 QR코드 접속시, 부틱 방문 고객 대상 ‘몽블랑X메종 키츠네 뮤직북’ 증정 및 컬렉션 구매시 피크닉 매트 증정 등이 혜택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