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탠드오일, 라스트 드롭 파이널 세일 진행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라스트 드롭 파이널 세일(Last drop Final sale)’을 진행한다.

8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스탠드오일의 베스트 상품인 버터백, 두두백,오블롱백 미니와 보우백 미니, 레디오백 등의 일부 컬러가 포함되며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해당 품목들은 이번 입고 수량을 마지막으로 품절 시 재입고가 불가하다.

스탠드오일은 ‘일상 속에서 발견한 새로움’을 컨셉으로 동시대 여성들을 위한 차별화된 감성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새롭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퀄리티 있는 소재, 합리적인 가격의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데일리백으로 사랑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탠드오일은 ‘노 세일’을 지향하지만 지난 7월, 자체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많은 고객들이 세일을 원하는 것을 확인하고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예외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왔던 세일인 만큼 더 없는 기회이며 소장 가치도 클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세일 기간 중, 해당 품목 구매 시 필로우 파우치와 스탠드오일 쇼핑백, 포토 엽서 중 하나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세일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브랜드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탠드오일은 지난 5월 리퍼브 세일 당시 오픈과 동시에 진행 품목이 품절되며 브랜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한 바 있다.

166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