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우아한 곡선 실루엣의 플리에백 출시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021 가을 컬렉션의 신상품 출시와 함께 룩북을 공개했다.
일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는 데일리 백을 지향하는 스탠드오일은 이번 21 가을 시즌에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오블롱백 미니, 팡도르 미니 등 스탠드오일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가을과 잘 어울리는 소재와 색감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스탠드오일만의 차별화 된 감성을 담은 새로운 디자인의 상품들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8월 말, 가을 컬렉션의 첫 번째 라인업인 ‘팡도르 미니 펄블랙’과 ‘오블롱백 미니 마론’ 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스탠드오일의 두 번째 라인업은 우아한 곡선 실루엣이 돋보이는 플리에백(Plie Bag)이다.
‘플리에(Plie)’는 발레 동작 중, 발끝을 양옆으로 향하게 하고 무릎을 구부리는 자세를 뜻한다. 발레의 우아한 ‘플리에’를 연상케 하는 플리에 백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양옆으로 접힌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연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플리에백은 프레임 형태로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어 편리하며 내부에는 별도의 오픈 포켓을 두어 소지품을 구분해 수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유니크한 땅콩캡의 볼체인은 탈부착이 가능해 어깨에 가볍게 걸치거나 체인을 빼고 클러치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크로스바디가 가능한 롱체인을 별도로 구매해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컬러는 세련된 블랙과 우아한 바닐라, 계절감이 돋보이는 메이플과 올리브 4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으며 출시일인 9월 8일부터 9월 14일까지는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스탠드오일은 플리에백 출시와 함께 2021 가을 컬렉션의 룩북 ‘드림 오브 오디너리 해피니스(Dream Of Ordinary Happiness)’도 공개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찾는 행복’을 테마로 한 이번 룩북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그 안에서 즐겁고 새로운 것들을 발견할 수 있도록 스탠드오일이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스탠드오일의 새로운 룩북과 플리에 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월 8일부터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