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K네트웍스, 온라인 진출… ‘SK패션몰’ 오픈
SK네트웍스(대표 문덕규)는 자사 패션브랜드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7일 SK패션몰(www.skfashionmall.com)을 정식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오프라인 위주로 전개했던 오브제(Obzee), 오즈세컨(O’2nd), 루즈앤라운지(rouge&lounge) 제품을 SK네트웍스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 ‘SK패션몰’을 통해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SK네트웍스는 SK패션몰 오픈에 이어 오즈세컨의 온라인 쇼핑몰 전용 브랜드인 ‘바이세컨(by 2nd)’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즈세컨의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팝한 컬러와 그래픽을 더해 경쾌한 느낌을 살린 바이세컨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캐주얼한 디자인을 내세워 10대 후반부터 20대 후반의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SK네트웍스는 SK패션몰 오픈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모든 신규 가입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300만원 쇼핑 지원금, 뉴욕 커플 여행권, W호텔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보다 높이고 쉽고 편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SK패션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온라인 매장만의 강점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향후 SK네트웍스가 전개하는 라이선스 브랜드에 대해서도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543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