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종영한 JTBC의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2’에서 강인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7인의 여성 뮤지션과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의 특별한 만남을 가진 화보가 공개 됐다.
7인의 여성 뮤지션들은 모조에스핀의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윈터 컬렉션 아이템을 그녀들만의 내추럴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에 담아내 프로그램 속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카디(KARDI)의 김예지, 포코아포코(POCO A POCO)의 장하은, 더 픽스(THE FIX)의 린지, 은아경, 정나영, 황현조와 유빈까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자수 트리밍 셋업부터 러블리한 색감의 트위드 셋업, 스팽글 디테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준 의상까지 모조에스핀의 페미닌하고 우아한 룩들을 그들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하였다.
<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이들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이 새롭게 선보이는 2021 F/W 윈터 컬렉션이다.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도회적이고 럭셔리한 스타일로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조에스핀은 이번 화보를 함께하면서 러블리하고 감각적인 무드부터 시크하고 모던한 무드까지 넘나들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의 윈터 룩을 제안했다.
모조에스핀과 슈퍼밴드2의 여성 뮤지션 7인과 함께한 화보는 매거진 엘르, 코스모폴리탄 11월 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착용한 윈터 컬렉션 제품은 모조에스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