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힙스터 여신, 태연의 스타일리시한 커버 화보 공개

62 / 100
<사진제공=더스타>

컨템퍼러리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의 첫 앰배서더로 발탁된 태연의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번 커버 화보에서 태연은 러블리하면서도 힙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한껏 드러냈다. 사진속 태연은 널디의 유니크한 트랙 세트와 로고가 돋보이는 후디, 스니커즈를 등을 착용해 올 시즌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태연은 “평소에도 즐겨 입었던 브랜드라 앰배서더 제안에 너무 기뻤다. 영하고 힙한 느낌이 널디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레깅스와 박시한 후디, 타이트한 크롭 톱이나 브라톱에 스웨트 팬츠 등을 매치하는 널디의 스타일링을 좋아한다”라고 촬영 소감과 자신만의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사진제공=더스타>

‘음원퀸’이자 ‘믿듣탱’이라고 불리는 가수 태연. 가수로서 가진 힘을 묻자 “많은 분이 내 음악을 듣고 위로와 공감을 느낀다고 들었다”라며 “팬들은 내게 음악을 계속할 수 있는 원동력이자 이유다. 기다려주고 기대해주는 분들을 위해 나는 움직인다”라고 진솔하게 이야기했다.

자신의 성격 중 의외의 모습을 묻는 질문에는 “소란스러운 것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수다는 참 좋아한다”라며 재치있게 답했다. 포부를 묻는 질문에는 “앞으로 늘 궁금해지고 보고 싶은 사람이자 늘 찾게 되는 가수, 누군가에게 유일한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바람을 털어놓았다.

태연의 널디 스타일링이 담긴 커버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