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컬러 다운 자켓으로 완성하는 겨울 패션

65 / 100
<사진제공=스노우피크어패럴>

최근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지난 몇 년간 겨울 패션의 상징이었던 숏패딩의 인기가 올해도 계속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즌 겨울 아우터는 톤 다운된 컬러감의 숏패딩과 함께 옐로, 레드 등 다채롭고 화려한 컬러감의 숏패딩도 함께 유행하여 겨울 패션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에서는 오리지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다른 브랜드에는 없는 옐로우 그레이, 라이트 카키 등의 컬러를 내세워 차별화를 주었다. 기본적인 블랙, 카키, 베이지 등의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레드와 옐로 등 화려한 컬러감까지 더해 다채로운 컬러의 숏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더불어 숏다운 자켓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모델이자 패셔니스타인 류승범 화보를 공개하여 다양한 숏패딩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했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어패럴>

스노우피크 어패럴 화보 속 류승범처럼 원색 컬러 패딩에는 화려한 컬러보다는 베이직한 컬러의 상의와 하의를 선택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상의와 하의를 같은 컬러로 선택하고 모자나 가방, 신발 등의 액세서리를 패딩 컬러와 같은 계열로 맞추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옐로우 그레이나 라이트 카키 등의 화려하지 않은 컬러 패딩에는 같은 톤의 아이템을 선택해서 원컬러 스타일링을 연출하거나, 비슷한 톤의 아이템을 매치하여 톤온톤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여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려한 컬러감이나 패턴이 들어간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 패딩은 듀얼 덕 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으며, 이중 플라켓과 소매 커프스와 하단 스트링 등으로 방풍 기능을 강화하였다. 안감에는 반영구적인 항균 가공 처리로 외부의 유해 요소들을 차단하여 기능성을 강조했다.

3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