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롱패딩 컬렉션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21FW 롱패딩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인플루언서들이 가장 나다운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MLB 패딩만의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또한 방한과 내구성은 기본이고 스타일리시하게 매칭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MLB 패딩만의 차별성을 담아냈다.
21FW MLB 패딩 컬렉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맞게 선택해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기장별, 중량별, 스타일별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중경량 패딩은 가볍게 걸칠 수 있고 활동성이 뛰어나 액티브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무게감은 가볍지만 보온성이 우수해 자가용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한다. 착용시 자연스럽게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터치감이 부드러워 따뜻한 느낌을 준다.
베이직 야상형 미드 기장 롱패딩은 코트 스타일의 다운점퍼로, 기본 컬러인 블랙과 베이지로 구성되어 포멀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출근룩이나 등교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톤온톤 직자수 로고로 MLB만의 헤리티지 느낌을 살렸으며 사이드에 큼직한 아웃포켓이 있어 수납에 용이하도록 했다.
베이직 롱패딩은 핏과 보온에 집중한 미니멀 스타일의 롱패딩으로, 벌키한 볼륨감과 선명한 컬러감이 포인트이다. 오버핏으로 스트리트하지만 군더더기 없이 슬림해 보이는 실루엣의 핏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트리트하고 힙한 감성을 원한다면 MLB의 씸볼 그래픽이 돋보이는 씸볼 롱패딩에 주목해보자. 베이직 컬러인 블랙과 크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라벤더색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제품은 후드 조절이 가능한 E 스트링 디테일과 지퍼 노출 디테일로 스포티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베이직 숏패딩, 메가로고 숏패딩, 여성 전용 숏패딩 등 베이직 패딩부터 모노그램 숏패딩, 코듀로이 숏패딩, 후리스 리버시블 숏패딩 등 다양한 패턴과 소재로 베리에이션 된 숏패딩들이 라인업 되어있어 다채로운 선택안을 제시한다.
21FW MLB 패딩 컬렉션은 MLB 비니와 겨울 소재 볼캡, 버킷햇 등과 함께하면 스타일과 함께 보온성을 더 높일 수 있다. 또한 핏과 소재가 리뉴얼된 MLB 호보백 및 크로스백, 쇼퍼백, 토트백 등의 MLB 가방과 함께 매칭해 더 센스 있는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