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가을 정기세일 판매 호조…실용성 슈즈 인기

금강제화, 가을 정기세일 판매 호조…실용성 슈즈 인기 | 1금강제화(대표 신용호)의 가을 정기세일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시작된 가을 정기세일 1주차에는 고어텍스 등 기능성 슈즈가 전년 동기대비 23%, 퍼나 니트 소재의 보온성 부츠의 판매량이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예년보다 일찍 추위가 시작되고 올 겨울 한파 예보로 방한, 방수, 미끄럼 방지 등 실용적인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보인다. 또한 실용성과 함께 예전과 달리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출시된 것도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남성 슈즈로는 ‘리갈’의 방수 및 투습력이 뛰어난 ‘리갈 고어텍스’와 미끄러움을 방지해주는 ‘논슬립 시리즈’가 이 기간 동안 남성화 판매 상위 10위권 대부분을 차지했다.

(왼쪽) 리갈 고어텍스 / (오른쪽) 바이오 소프 논슬립 슈즈
(왼쪽) 리갈 고어텍스 / (오른쪽) 바이오 소프 논슬립 슈즈

여성 슈즈에는 보온성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안정성을 만족시킨 레이스업 부츠, 워커 스타일 퍼 부츠, 패딩 부츠의 판매량이 대폭 늘었다. 특히 ‘브루노말리’의 전속모델인 성유리가 신은 레이스업 워커는 부드러운 골드 톤의 버클 장식과 블록힐이 어우러진 앵클 부츠로 여성 고객들이 찾는 1순위 제품이다. 또한 ‘랜드로바’의 컬러 바이커 부츠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겸비하여 겨울철 캐주얼 패션을 선호하는 젊은 여성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왼쪽) 브루노말리 레이스업 부츠 / (오른쪽) 랜드로바와 클락스 퍼 워커 부츠
(왼쪽) 브루노말리 레이스업 부츠 / (오른쪽) 랜드로바와 클락스 퍼 워커 부츠

금강제화 관계자는 “예년보다 실용성을 높인 슈즈의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물량을 20% 더 준비했지만 일부 인기 제품은 벌써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가 좋아 주문 판매를 하고 있다”며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는 만큼 실용적인 제품을 찾으려는 고객들은 앞으로 더욱 늘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제화는 다음달 1일까지 전국 곳곳에서 브랜드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491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