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탠드오일, 리미티드 에디션 ‘체커보더 라인’ 출시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봄을 맞이하여 ‘체커보더 라인’을 출시한다. 총 5종으로 이뤄진 이번 ‘체커보더 라인’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오블롱백 티니와 레디오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클래식한 직사각 형태로 두 가지 마그네틱 클로징이 매력적인 오블롱백 티니는 자연스러운 오일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내부의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으로 실용적인 수납력을 갖췄으며, 감각적인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준 아이템으로 체커 블랙, 체커 데님 총 두 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레디오백은 필요한 소지품을 담아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핸디백 스타일로 상단의 마그네틱으로 오픈과 클로징이 간단하며 체커보드 패턴으로 앞뒤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부는 2 포켓으로 구성되어 작지만 충분한 실용성을 탑재하였으며, 체커 블랙, 체커 데님, 체커 머스타드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스탠드오일의 리미티드 컬렉션 ‘체커보더 라인’은 봄 컬렉션 라인업과 함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스탠드오일은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체커보더 라인 제품 구매 시 특별 제작한 그립톡을 한정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4월 6일부터 12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34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