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챔스, 주헌과 함께한 첫 번째 여름 컬렉션 공개
몬스타엑스 주헌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본챔스(BORN CHAMPS)와의 2022 여름 컬렉션 룩북을 통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본챔스는 2022 봄 컬렉션부터 주헌을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하고 ‘BEE! COME, HONEY’를 슬로건으로 하는 새로운 컬렉션을 전개 중에 있다. ‘주허니(주헌)와 함께 트렌디하고 힙한 스타일을 완성하자’라는 의미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스포츠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주헌과 함께 선보이는 본챔스의 여름 컬렉션은 여름 옷차림의 고민 해결을 위한 다양한 티셔츠라인과 스웻 팬츠, 볼캡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본챔스의 2022 여름 컬렉션을 완벽 소화한 주헌은 스트리트 감성의 자유분방한 이미지와 주헌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완성도 높은 화보들을 완성해냈다는 평이다.
특히 주헌이 착용한 ‘ARCH LOGO’ 티셔츠는 바시티 무드의 아치 로고를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컬러로 프린트 해 여름 내내 쿨하게 착용하기 좋다. 여유 있는 핏으로 움직임이 편하며 데님 팬츠는 물론 쇼츠나 스웻 팬츠 등 어떠한 하의와 매치해도 멋스럽게 어울린다. 컬러는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블랙, 네이비의 네 가지로 출시된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SERIF LOGO’ 티셔츠는 브랜드 로고를 고급스러운 자수로 연출해 더욱 특별하다. 컬러는 화이트, 블루, 올리브 등 여름 시즌에 꼭 필요한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본챔스는 여름 첫 번째 컬렉션 출시와 함께 4월 한 달 동안 공식 판매처와 SNS에 리뷰를 남긴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헌의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과 사인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헌과 함께 선보이는 본챔스의 여름 컬렉션은 4월 8일부터 본챔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타일쉐어, 29cm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