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2022 그레이데이 기념 ‘#GREYLUST 캠페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5월 14일 ‘뉴발란스 그레이데이’를 기념해 #GREYLUS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번째로 맞는 뉴발란스의 ‘GREY DAY’는 매년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2022년 그레이데이에서는 나의 소중한 기억을 일러스트로 소환하는 #GREYLUST 캠페인으로 ‘기억, 가장 소중한 지금 나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약 7일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의 MZ소통 브랜드 일상비일상의틈 앱(App)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GREYLUST 프로젝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8명의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작가가 일대일 매칭되어 마음 속에 영원히 남을 ‘사연 드로잉’과 ‘그레이 데이’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 이번 프로젝트에는 성낙진 작가, 임동현 작가, 신하나 작가, 최종민 작가, 유정민 작가, 손지원 작가, 김영한 작가, 홍근혁 작가가 참여하여 ‘뉴발란스 그레이데이’를 주제로 한 다양한 그림들이 전시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일상비일상의틈에서 4월 26일부터 프로젝트 컨셉에 맞춰 사연을 신청 받아 추첨을 통해 럭키 드로우 이벤트 진행 및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 뉴발란스는 그레이데이를 맞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비이커 한남점에서 5월 14일부터 14, 15, 16, 17일 4일간 990v3, 991, 992, 993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뉴발란스의 그레이데이 #GREYLUST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