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애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미국 하이엔드 패션 애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NYLORA)가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나일로라는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하고 빈스, 캘리웨슬러 등 미국 유명 의류 브랜드에서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캐롤린 장(Carolyn Jang)이 2017년 설립한 하이엔드 패션 애슬레저 브랜드로, ‘Well balanced life’ 슬로건 아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일 · 운동 · 여가 등의 밸런스를 유지하며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패션 애슬레저를 선보이고 있다.

미국 니먼마커스를 시작으로 굽, 이쿼녹스, 포워드, 인터믹스 등의 감도 높은 유통채널에 입점되어 있는 나일로라는 국내에서는 그동안 주요 백화점과 호텔 내 팝업스토어로만 만날 수 있었으나, 아시아 패션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서울을 주목,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나일로라는 이번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골프&테니스 캡슐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나일로라만의 감성이 담긴 골프&테니스 컬렉션은 여성스럽고 세련된 실루엣과 감각적인 컬러로 완성돼 필드 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펼쳐 보일 수 있게 했다. 특히 나일로라의 브랜드 철학처럼 운동복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게 완성된 웨어러블 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뉴욕 스타일리시 웨어러블 운동 용품 전문 브랜드 발라(BALA)의 제품도 나일로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함께 나일로라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6월 9일부터 6월 23일까지 2주 동안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일로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일로라는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으로의 확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나일로라의 제품들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부산 신세계 센텀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66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