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내달 6일까지 전국 매장 최대 50% 할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7월 6일까지 ’22년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SUPER SALE)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64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2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봄여름 시즌 크로셰 니트, 반팔 카디건 등 청량한 색감과 시원한 소재의 여름 니트를 다채롭게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휴가철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원피스와 크롭톱, 쇼츠, 그래픽 티셔츠 뿐 아니라, 여름 출근룩으로 제격인 리넨 재킷, 셔츠, 원피스 등도 선보였다.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상품도 출시했다. 나일론과 니트 소재의 가방과 다채로운 색감의 버킷햇, 볼캡 등 모자, 바닷가 필수 아이템인 샌들, 슬리퍼 등 신발을 준비했다.
김정은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엔데믹 시대로 전환되면서 행사와 모임이 많아지고 휴가를 준비하면서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시기다”라며, “에잇세컨즈의 슈퍼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새롭고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에서 파워 유튜버 ‘낄낄상회’와 협업해 슈퍼세일을 주제로 한 숏드라마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유튜브 서포터즈 20인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슈퍼세일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스타일링 비법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