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방탄소년단과의 다섯번째 협업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글로벌 인기의 주역 방탄소년단(BTS)과의 다섯 번째 협업을 알렸다. 이 컬렉션은 빌보드 ‘핫 100’ 1위 곡 ‘Permission to Danc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7월 26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Permission to Dance”의 가사와 뮤직 비디오 속 팬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담아냈고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셀러인 임팩트 케이스,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 미러 케이스 및 더 강화된 보호력을 자랑하는 임팩트 크러쉬 케이스 시리즈까지로 출시된다.
또한, 뮤직 비디오 내내 하늘로 날아가는 보라색 풍선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케이스티파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광택 소재 필로우 케이스도 처음 선보인다. 이 외 다채로운 컬러의 스티커 및 자신의 이름 또는 모노그램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아이코닉한 커스텀 카세트 케이스도 포함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또 한 번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특히 사랑과 긍정의 메세지를 상기시키는 ‘Permission to Dance’에 영감을 얻어 더 특별하다.”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에어팟, 에어팟 프로, 애플 워치 밴드, 맥북 케이스, 아이패드, 맥세이프 충전기, 맥세이프 지갑, 그리고 애플 에어 태그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출시되며 방탄소년단 로고와 ‘Permission to Dance’ 앨범의 오렌지 색상으로 장식된 스페셜 비즈 스트랩도 선보인다.
케이스티파이의 다양한 컬렉션은 온라인을 통해 100개 이상의 국가로 배송 가능하며, 컬렉션 및 콜라보레이션 론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Co-Lab 페이지와 Co-Lab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