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친환경 제품 ‘그린피크 시리즈’ 출시
최근 환경을 위한 ‘가치소비’, ‘착한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에서 친환경 소재를 접목한 가방 ‘그린피크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그린피크 시리즈’는 해양 환경 오염의 주범으로 손꼽히는 폐 어망을 재활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100%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원료 수급부터 가공까지 모든 공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와 에너지 절감에 효과적이다. 또한 세계적인 재활용 섬유 인증 기준인 GRS를 획득한 최상급 나일론과 동일한 품질의 원단으로 내구성이 뛰어나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이번 ‘그린피크 시리즈’ 출시를 통해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더하고,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를 주도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린피크 시리즈는 백팩 2종, 슬링백, 보틀백 총 4종의 스타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1.7L, 1.5L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듀얼테크 에코 백팩은 생활방수는 물론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을 사용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가방 전면 및 양 사이드에 수납이 가능한 포켓이 적용되어 용도에 맞게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내부 항균 안감, YKK 지퍼 등 내구성이 검증된 부자재를 사용해 제품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했다.
듀얼테크 에코 슬링백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시그니처 가방으로, 아웃도어와 일상 등 다양한 환경에서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소형 백팩이다. 총 3개의 수납공간으로 구성되어 수납의 효율을 극대화했으며 추가 어깨 끈을 활용하여 2way 미니 백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보틀 크로스백은 내부 보냉 기능을 적용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 물통과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유용한 소형 가방이다. 가방의 고리를 사용해 손쉽게 길이 조절을 할 수 있고, 어깨 끈은 탈부착이 가능해 토트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그린피크 시리즈를 비롯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여름 컬렉션과 스타일링 화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snowpeak_outdoo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