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포유’ 스포츠 콘텐츠 인기 뜨겁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선보이는 스포츠 콘텐츠의 인기가 뜨겁다.

최근 골프에 이어 테니스를 즐기는 젊은 세대가 늘어나면서 '올포유'의 풍성한 스포츠 콘텐츠 '오늘의 챌린지'가 일상 속 스포츠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오늘의 챌린지'는 패션 아이템은 물론 전문성, 재미에 웃음까지 갖춘 신개념 콘텐츠로서 유명 예능 프로그램 못지않은 인기와 높은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를 체험하고 도전해보는 내용으로 1편 실내 클라이밍에 이어 2편 테니스까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초에는 3편 탁구 편이 업로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구독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포유' 스포츠 콘텐츠 인기는 해당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과 판매로 이어지면서 매출도 견인하고 있다. '올포유'가 최근 출시한 골프라인은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블랙&화이트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골프웨어이자 테니스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와 함께 '올포유' 전속모델 김소연‧이상우의 여름 스포츠 체험 콘텐츠도 높은 조회수를 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들 역시 "공감 백배" "나도 할 수 있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후속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올포유'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서는 건강 챌린지 이벤트까지 꾸준히 진행, 실제로 함께 운동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인증 사진 및 많은 해시태그를 생성하고 있다.

125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