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포유’ 김소연‧이상우가 착용한 골프라인 눈길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골프라인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올포유’ 골프라인은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블랙&화이트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포유’는 3040 젊은 골퍼와 5060에 이르는 중년 고객들의 취향을 모두 고려해 남성라인 4개, 여성 라인 6개의 10가지 스타일로 기획했으며 이번 시즌 슬로건 ‘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에 맞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골퍼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중심으로 젊고 액티브한 느낌을 선사하며 타공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 기온상승에 대비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김소연‧이상우처럼 골프장 데이트룩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더욱 젊어지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아시아모델페스티벌(AMFOC)의 신예 모델들과 골프라인 바이럴 영상 및 화보컷을 진행, 모델들의 역동적이고 세련된 모습에 촬영장 스테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필드와 일상을 허무는 골프웨어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올포유’ 역시 필드는 물론 필드 밖에서도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골프라인를 새롭게 기획했다”라며 “라이프와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컬렉션으로 매장 방문 고객을 통해 입소문 나면서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526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