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10 꼬르소 꼬모와 콜라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시작한 이래 전 세계의 패션 피플이 주목하는 복합 문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10 Corso Como)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크록스와 10 꼬르소 꼬모가 선보이는 ‘10 꼬르소 꼬모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10CC X Crocs Classic Clog)’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슈즈 디자인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에 10 꼬르소 꼬모의 유니크한 서클 무늬를 더한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이 적용됐다. ‘10 꼬르소 꼬모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글로벌 콘셉트 스토어의 모던함이 물씬 풍기는 블랙과 스터코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10 꼬르소 꼬모의 아이코닉한 그래픽 및 플라워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지비츠™ 참’은 마치 꽃신을 신은 듯한 몽환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스타일리시한 ‘10 꼬르소 꼬모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의 또 다른 디테일한 매력은 힐 스트랩에서 찾을 수 있다. ‘10 꼬르소 꼬모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의 힐 스트랩은 크록스의 브랜드 로고와 10 꼬르소 꼬모만의 힙한 감성이 더해진 센스 있는 디테일이 적용되었으며, 동시에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어 활동성과 편안함까지 보장한다. ‘10 꼬르소 꼬모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세대 및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스타일과 편안함, 개성 표현을 중요시하는 모든 이들이 반할 수밖에 없는 슈즈다.
크록스와 10 꼬르소 꼬모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코리아>의 디지털 화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모델 아이린, 최연규와 함께한 보그 화보의 고혹적인 분위기 속에서 ‘10 꼬르소 꼬모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만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해당 화보 속 ‘10 꼬르소 꼬모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진녹색의 식물들, 다채로운 컬러의 꽃송이와 같은 오브제들과 어우러져, 마치 싱그러운 자연 속으로 데려다 줄 것 같은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10 꼬르소 꼬모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오는 5월 20일 오전 10시부터 한정판으로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크록스 일부 매장(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안성)을 비롯해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 10 꼬르소 꼬모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과 SSF 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10개의 ‘지비츠™ 참’이 더해진 ‘10 꼬르소 꼬모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의 가격은 8만 9,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