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10 꼬르소 꼬모, 헬리녹스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손잡고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10 꼬르소 꼬모는 매년 패션, 라이프스타일, 테크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참신한 프로젝트를 이어 오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인 헬리녹스와 함께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컬렉션을 기획했다.

헬리녹스는 지난 ‘09년 등산용 스틱을 시작으로 캠핑용 의자, 테이블, 텐트 등 퍼니처와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감성적인 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한편 다수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10 꼬르소 꼬모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그래픽적인 원형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헬리녹스 대표 아이템에 적용한 협업 리미티드 컬렉션을 내놨다. 체어 홈, 테이블오, 토트백, 폴딩 토트백 등으로 ‘퍼니처 라인’을 구성했다.

헬리녹스의 대표 아이템으로 블랙/화이트의 세련된 컬러 조합과 그래픽이 돋보이는 ‘체어 홈’,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볍고, 상판과 다리가 분리되어 실용적인 ‘테이블오’, 펼치면 매트로도 활용되는 ‘폴딩 토트백’, 토트백 등으로 ‘퍼니처 라인’을 구성했다.

가격은 테이블/의자/폴딩 토트백은 10만원대, 토트백은 3만원대이다. 또한 10 꼬르소 꼬모는 헬리녹스가 자체 개발한 향을 적용한 코스메틱 라인도 내놨다. 핸드 로션, 새니타이저 스프레이, 라이프 프래그런스, 핸드 워시로 구성했다.

베르가못/만다린/엘레미를 탑 노트로, 페퍼, 당근 씨앗, 머스크를 미들 노트로, 인센스, 샌달 우드, 가이악 우드를 기초로 한 균형 잡힌 묵직한 향이 특징이고, 중성적이며 기품있는 취향을 가진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모두 10만원 이하로 저렴하다.

10 꼬르소 꼬모와 헬리녹스의 협업 리미티드 컬렉션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에비뉴엘점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헬리녹스 HCC(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및 헬리녹스 온라인 스토어을 통해 판매된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캠핑 문화의 확산으로 용품 하나를 사더라도 구매에 따른 가치를 고려하는 소비심리가 높게 나타난다” 라며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이템 소장 가치를 넘어서 두 명품 브랜드가 낳은 최고급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는 차원에서 출시와 함께 완판되는 아이템이 나올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라고 말했다.

49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