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포유, 쉽고 편하고 알찬 코디 정보에 재미는 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패알못’ 중년세대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해 인기를 얻으며 타깃층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올포유’가 야심차게 준비해 선보이고 있는 온라인 콘텐츠 ‘1분 순삭코디’는 단순히 브랜드 홍보가 아닌 패션 코디로 어려움을 겪는 중년세대들을 위해 마련한 정보 콘텐츠이다.

평소 옷 입기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스타일링 및 아이템 제안 서비스로서 날씨와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링과 제품을 추천해 준다. 전문 강사가 핵심 정보만을 간추린 알짜배기 내용으로 1분 내외로 짧게 제작해 집중도를 높였으며 ‘올포유’ 2022 신상 아이템들을 다양한 이슈에 맞춰 제안해 주어 실생활에 적용하기도 좋다.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카카오 채널 등 공식 SNS을 통해 매주 1~2개 가량 업로드되고 있으며 남성, 여성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하고 있다. 구독자들은 ‘강사님의 코디법대로 입으니 센스 만점이라는 소리까지 들었다’, ‘엄마 옷 사드리면서 1분 순삭코디 동영상 보여 드렸더니 엄마가 무척 도움된다며 바로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셨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의 내용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올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패션을 잘 알지 못한다는 ‘패알못’들에게 옷 잘 입는 것만큼이나 부러운 것이 없다. 이러한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기 위해 ‘1분 순삭코디’ 콘텐츠를 만들었다”라며 “꼭 필요한 정보만을 쏙쏙 골라 영상에 담아 집중도는 물론 활용도까지 높인 내용으로 올포유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계속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올포유’ 1분 순삭코디는 ‘올포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38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