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록스, ‘2022 Walk In Crocs’ UGC 캠페인 전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넘치는 끼와 패션 센스를 겸비한 이들을 위한 ‘2022 Walk In Crocs(2022 워크 인 크록스)’ UGC 캠페인을 이달 22일부터 내달 8일까지 전개한다.

‘2022 Walk In Crocs’ UGC 캠페인은 작년 성황리에 마무리된 ‘Walk In Crocs’ 캠페인에 이어 올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푸짐한 상품으로 돌아왔다. 작년과 동일하게 온라인 ‘숏폼(짧은 동영상)’ 형태의 UGC 제작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올해는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더욱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다양한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여러 플랫폼을 통해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며 유니크한 캣워킹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크록스와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방법은 다음과 같다. 소장하고 있는 크록스 슈즈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완성 후, 런웨이를 걷는 것처럼 자유로운 움직임과 멋진 포즈를 짧은 영상으로 촬영하면 된다. 촬영한 영상은 각 플랫폼(인스타그램, 틱톡) 별 참가 방법에 따라 필수 해시태그인 #Walk_In_Crocs와 함께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크록스는 캠페인 참여자 중 자신의 개성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는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를 잘 표현한 총 10명(인스타그램 5명, 틱톡 5명)의 우승자를 선정해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록스는 추후 참가자들의 동의를 얻어 응모된 영상을 활용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디지털 패션 룩북을 제작할 계획이다.

크록스 코리아 마케팅팀 정선영 상무는 “크록스는 꾸준히 모든 이들의 자유로운 개성 표현을 지지하는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캠페인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크록스와 패션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2022 Walk In Crocs’ 캠페인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83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