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송강, 까르띠에 화보 속 독보적인 아우라 ‘눈길’

배우 송강의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세계 최고의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가 배우 송강과 함께한 <데이즈드> 5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매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온 송강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 다시 한번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송강은 전문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표정 연기는 물론, 까르띠에의 시그니처이자 대표 아이콘 컬렉션인 ‘팬더 드 까르띠에(Panthere de Cartier)’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해 보였다. 특히 그는 모던한 의상과 더불어 네크리스부터 링, 브레이슬릿과 워치를 통해 강렬한 자태를 과감 없이 드러냈다.

송강이 화보에서 착용한 까르띠에의 ‘팬더 드 까르띠에(Panthere de Cartier)’ 컬렉션은 살아 움직이는 듯한 팬더의 정교한 디자인 요소를 감각적이고도 섬세한 세공 기술로 완성하며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까르띠에와 송강이 함께한 화보는 <데이즈드> 5월 호,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배우 송강이 오디오 가이드로 참여한 까르띠에의 <인투 더 와일드> 체험형 팝업과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도 소개한다. <인투 더 와일드>는 팬더의 탄생 역사, 디자인 그리고 만들어지기까지의 장인 정신을 다양한 미디어 아트와 역동적인 그래픽 요소들을 통해 공개한다. <인투 더 와일드> 체험형 팝업은 5월 9일부터 22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인투 더 와일드>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는 5월 9일부터 6월 8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53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