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 국민배우 차태현 모델 발탁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이제훈 한국체인스토어협회장, 정동식 전국상인연합회장)는 차태현의 친근하면서 유쾌한 이미지와 전 연령층에게 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이 올해 행사 컨셉인 ‘사는 게 즐거워지는 모두의 쇼핑 축제’의 취지에 잘 부합하여 홍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AD-KFA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 홍보모델 차태현은 공식 홍보영상 및 이미지 제작에 참여한다. 또한 10월 31일(월) 개막식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해 행사에 대한 국민 관심을 높이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AD-KFA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차태현이 출연하는 홍보영상, 포스터 등의 홍보물을 참가 기업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할 예정이다. 참가기업은 행사 기간 해당 홍보물을 활용해 자체 기획전을 홍보할 수 있다.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만드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주간으로 오는 11월 1일(화)부터 11월 15일(화)까지 전국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은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물가안정 및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다. 지난해에는 2,155개사에서 참가했으며, 사무국에서는 올해 2,500여개사를 상회하는 역대 가장 많은 기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197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