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블링 블링 ‘실버 포인트’ 스타일링

2023 계묘년 새해가 밝았다. 어두운 일들은 모두 지나간 해에 묻어두고 이제는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할 때. 블링 블링 화려하지만 무난하게 시도해 보기 좋은 실버 컬러로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눈부시게 스타일링 해보자.

#신년 모임 스타일링

블링 블링 ‘실버 포인트’ 스타일링 | 1
1. 탑걸 2. 탑걸 3. 코치 4. 레페토 5. 위크엔드 막스마라 6. 자라

포인트가 되면서도 스타일링에 녹아 들기 쉬운 실버 컬러는 누구나 쉽게 소화 할 수 있어 패알못들도 편하게 시도해 보기 좋은 스타일링 이다. 혹시라도 컬러가 부담 스럽다면 실버 컬러를 눌러 줄 수 있는 블랙 컬러의 의상과 함께 가방, 신발, 팔찌 등을 착용하고 액세서리를 실버로 포인트를 준다면 화려하면서도 베이직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추운 날씨에 보온을 더할 머플러는 톤을 맞춘 그레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데일리 스타일링

블링 블링 ‘실버 포인트’ 스타일링 | 2
1. 위크엔드막스마라 2. 코치 3. 코치 4. 레페토 5. 레페토

데일리 스타일링 속에 실버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너무 많은 아이템 사용은 금물. 귀여운 스트랩 플랫 슈즈에 글리터가 잔뜩 들어간 실버 컬러를 선택해보자. 신발만으로도 충분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여기에 가방의 버클의 컬러를 동일한 실버 톤으로 매치하고 그레이 컬러의 레그워머를 선택해 주면 센스있는 톤온톤 스타일의 완성이 될 수 있다.

14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