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뗑킴’ 뷰티 브랜드의 첫 오프라인 공간

‘마뗑킴’ 뷰티 브랜드의 첫 오프라인 공간 | 1
사진제공 마뗑킴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의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이 현대백화점 더 현대 서울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3일부터 3월 1일까지, 7일 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진행되는 마지두마뗑의 팝업 스토어는 첫 론칭 이후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마지두마뗑만의 감도 높은 뷰티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첫 오프라인 공간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난 1월, 첫 출시되었던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를 필두로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 ‘AUBE(오브)’를 완전체로 첫 공개한다.

새벽을 뜻하는 ‘AUBE’는 하루의 가장 이른 시작에 마지두마뗑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감각적이며 동시에 확실한 효과를 지난 스킨케어 풀라인업으로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팩, 오브 모이스처 글로우 크림, 오브 모이스처 글로우 앰플, 오브 모이스처 글로우 토너, 오브 UV 프로텍트 선 에센스, 오브 딥 클렌징 폼, 오브 딥 클렌징 워터까지 총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AUBE’의 전제품에는 휘슬러 빙하수, 3중 히알루론산, 콤부차발효물, 아미노플러스, 당호박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붓기 완화, 수분충전, 피부 맑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마스크팩, 크림, 앰플, 토너는 모두 주름개선과 미백2중 기능성 제품이다.

‘마뗑킴’ 뷰티 브랜드의 첫 오프라인 공간 | 2
사진제공 마뗑킴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팩은 붓기 완화를 돕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3중 레이어로 이루어진 도톰한 시트가 텐션감있게 피부를 감싸주어 바쁜 아침, 저녁 팩 한장으로 간단하게 얼굴 붓기를 케어하기 수월하다.

오브 모이스처 글로우 크림, 앰플, 토너 3STEP으로 이루어진 스킨케어 군은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 표현에 초점을 두었다. 특히, 크림은 끈적임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보습의 왕’ 퀸즈랜드넛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고 은은하면서 자연스러운 광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단점을 보완한 혼합자차인 오브 UV 프로텍트 선 에센스(SPF50+, PA++++)는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는 에센스 타입으로 백탁없이 촉촉하여 메이크업 후에도 맑은 광채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오브 딥 클렌징 폼과 클렌징 워터는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특히 클렌징 워터는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4.2~5.5)으로 자극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7일 간 운영되는 마지두마뗑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전 제품 20%할인 이벤트와 AUBU 라인을 증정하는 응모권 이벤트(20명 추첨)를 진행하며, 10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마지두마뗑 제품 구매를 인증하면 브랜드 마뗑킴(Matin Kim) 매장에서 토끼 진주 목걸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마뗑킴 제품 구매 인증 시 마지두마뗑의 할인 쿠폰과 마스크팩 증정 등 특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84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