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엄브로 ‘헬시마켓’ 팝업 방문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헬시마켓(Healthy Market)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 런던 스트릿 마켓 컨셉의 ‘헬시마켓’ 팝업을 오픈했다.
이번 헬시마켓에서는 ‘엄브로는 우리가 영위하는 유쾌한 삶 그 자체를 건강하다고 재해석한다’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과일 그래픽 아트워크와 브랜드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와플지 티셔츠 숏츠 셋업, 린넨 아노락 셋업, 에코백, 볼캡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성수동 대표 베이커리 ‘테니 성수’와 대구 대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리데이비지터샵’,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랩 컨텐츠 채널 마이크 스웨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또한 헬시마켓에서는 팝업 한정 F&B 메뉴 및 굿즈 판매와 특별한 음원 작사 이벤트를 진행해 마켓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건강한 에너지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음원 작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헬시마켓 다용도 쿨링 백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엄브로 헬시마켓 팝업은 5월 17일(수)까지 운영되며, 오는 15일부터는 버추얼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360도 VR 이미지로 동일하게 구현된 헬시마켓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오픈일인 11일에는 브랜드 모델 미미가 약 30명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진행해 친필 사인과 꽃다발을 직접 전달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엄브로는 오랫동안 축적해 온 엄브로만의 축구에 대한 영감과 현대의 문화적 트렌드를 융합해 시대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새로운 스포츠 스타일을 창조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