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로피아나 팝업 스토어 방문한 태희, 수영, 제훈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에 2023 리조트 컬렉션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이탈리아인들의 여유로운 여가 생활에서 영감을 받아 휴양지의 무드를 완벽히 담아냈다. 특별히 제작된 라탄 가구와 함께 식물, 서핑보드 등 여름을 상징하는 소품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일상에서 벗어나 마치 휴가 중인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이를 통해 로로피아나 리조트 컬렉션의 컨셉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다.
로로피아나가 선보이는 2023 리조트 컬렉션은 몸을 따라 흐르는 편안한 실루엣과 여름의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이 특징으로, 늘 최고의 소재만을 선보이는 하우스의 노하우와 전통에 기반한 섬세한 실크, 코튼, 린넨 소재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컬러 팔레트는 새벽부터 석양이 지는 모습까지 담아냈으며 여기에 스트라이프, 플라워 프린트를 더했다.
이외에도 리조트 컬렉션에 발랄함을 더하는 베이스볼 햇, 밀짚모자, 몰텐(Molten)과 컬레버레이션으로 만든 발리볼 함께 아이코닉 핸드백인 세시아(Sessia) 등 레저 아이템도 선보인다.
한편,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며 배우 김태희, 이제훈, 소녀시대 수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로로피아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리조트 컬렉션의 무드를 담은 월페이퍼를 받을 수 있다.
44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