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최수영, 사복여신 다운 데일리 패션

20230714 suyoung 01 5 1
<사진출처=소녀시대 수영 개인 SNS>

사복 여신으로 불리우며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패션계에서도 핫한 콜을 받고 있는 배우이자 소녀시대 맴버 최수영.

AD-KFA

그녀는 소녀시대 맴버들 중에서도 가장 장신으로 모델 못지 않은 피지컬을 갖고 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그녀의 데일리 패션을 살펴보자.

AD-KFA

여리여리한 어깨 라인을 더욱 살려주는 베이지 톤의 니트에는 톤온톤으로 슬림한 하의를 매치해 주었고 청량한 라임색 포인트가 들어간 산뜻한 크로스 백으로 전체적인 룩에 생기를 더했다.

20230714 suyoung 01 1 6
<사진출처=소녀시대 수영 개인 SNS>

박시한 화이트 셔츠를 편하게 툭 걸쳐준 스타일에는 슈즈와 가방의 컬러를 비슷하게 맞춰서 매치해 조화로운 꾸안꾸 패션을 완성했다.

20230714 suyoung 01 9 7
<사진출처=소녀시대 수영 개인 SNS>

발랄한 그래픽의 화이트 면 셔츠에는 미니 트위드 스커트를 선택했다. 격식있는 자리에만 입었던 트위드 소재의 의상들도 이렇게 반전있는 아이템과 매치하면 멋진 데일리 룩으로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라일락 컬러의 숄더백은 당장이라도 들이고 싶을 만큼 그녀의 룩과 잘 어울린다. 상의 프린트 컬러를 고려해 초이스 했을 것으로 추측해 본다. 그녀의 외출에 선글라스는 빠질 수 없는 필수템.

20230714 suyoung 01 14 10
<사진출처=소녀시대 수영 개인 SNS>

평소 화려한 색감의 의상을 과감하게 스타일링 하는 그녀지만 무채색 톤의 옷들도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화이트 탑에 박시한 자켓은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준다.

그녀의 화사하고 세련된 여름 스타일은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올 여름 수영의 스타일을 참고하여 데일리룩을 코디 한다면 나도 우리 동네 패피가 되어 있을 것이다.

80.6k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