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여름휴가 무엇을 입을까
다가오는 휴가철, 서머 바캉스룩 스타일링이 고민된다면 과감하면서도 시원한 스윔웨어로 대담한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페미닌한 원피스로 리조트룩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일상과 휴가지 모두를 아우르는 멀티 아이템인 슬리브리스 톱과 숏팬츠 등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서머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트렌디한 무드의 스윔웨어로 센스 있게
무더운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바다가 있는 곳 또는 수영장이 있는 곳으로 휴가지를 설정할 것이다. 트렌디한 비즈 포인트 디자인이 매력적인 골든구스의 비즈 화이트 원피스 수영복은 대담한 서머 바캉스룩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액세서리도 중요하다. 빠투의 골드 펜던트 목걸이로 넥 라인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여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스텔라 매카트니의 레이스업 스터드 샌들로 스타일리시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물놀이를 할 때 필요한 소지품을 담을 디스퀘어드2의 토트백은 방수 기능으로 여름철 물놀이엔 필수 아이템이다. 여기에 이자벨 마랑 옴므의 버킷햇을 믹스 매치하면 시원한 서머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원피스로 사랑스럽게
여름 시즌 바캉스룩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다름 아닌 화이트 드레스가 아닐까. 휴가지에서 깔끔하면서 페미닌한무드의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해 보자.
어깨 퍼프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켜준다. 화이트 색상의 마이클 코어스의 파커백을 들어준다면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배가시킬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샌들을 매치하여 페미닌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완성해도 좋고, 골든구스의 스니커즈 하이 스타를 매치하여 귀여운 무드를 연출해도 좋다. 마지막으로 골든구스의 코랄 레드 프린트 헤어밴드를 포인트로 매치한다면 더욱 사랑스러운 여름 리조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시티 바캉스룩으로 편안하게
과한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을 활용하여 시티 바캉스룩을 완성해보자. 빠투의 화이트 민소매와 필립플레인 골프의 블랙 민소매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베스트 서머 아이템 이다.
거기에 과하지 않은 블랙 팬츠는 데일리룩과 바캉스룩 모두를 아우르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여름에 들기 좋은 모이나의 코튼 린넨 숄더백으로 믹스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보카바카의 핑크 컬러 버킷햇과 레이첼콕스의 컬러 샌들을 깔 맞춤하여 센스 있는 서머 룩에 도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