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운동 욕구 자극하는 ‘효민’의 레깅스 패션

운동 욕구 자극하는 ‘효민’의 레깅스 패션 | 1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건강한 아름다움이 넘치는 효민의 데일리 룩을 익히 잘 봐왔던 우리지만, 그녀가 바이크 숏이나 레깅스를 섹시하게 입은 사진을 업로드 한 날에는 운동 욕구가 가슴속 깊이 솓구친다.

비록 작심 3일이 될지라도 효민의 멋진 레깅스 룩을 보며 오늘은 #오운완 미션을 실행해 보자.

운동 욕구 자극하는 ‘효민’의 레깅스 패션 | 4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운동용 레깅스에 스포츠 브라나 스포티한 상의를 레이어링하여 운동 룩으로 연출하는 것은 이제 우리에게도 일상화 된지 오래.

운동시에 레깅스를 입으면 일반 운동복을 입었을 때보다 근육의 움직임과 내 몸의 실루엣을 정확히 볼 수 있기 때문에 동작을 하고, 교정하는데 매우 용이 하다.

예전에는 어떻게 저런 민망한 차림으로 운동을 하나 했었지만, 이제는 운동하는 곳에서 레깅스를 입은 여성이 없는 곳을 찾는 것이 더 어려울 지경.

운동 욕구 자극하는 ‘효민’의 레깅스 패션 | 9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이렇게 스포티한 룩은 운동 이외에도 편안한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 가능 해서 꾸안꾸 원마일 웨어로, 여행지에서는 힙한 휴가룩으로도 많이 활용 된다.

등산을 가거나 캠핑을 갈때도 이제 레깅스는 가장 편한 옷으로 가방에 꼭 챙기는 필수템이 되었다.

레깅스는 어떤 상의에 매치해 입느냐에 따라 여러가지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데, 플로우시한 탑과 매치하면 상반신과 하반신의 균형을 잡아주어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고, 드레시한 오버사이즈 톱을 입으면 힙한 스트릿룩을 연출할 수 있다.

운동 욕구 자극하는 ‘효민’의 레깅스 패션 | 14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길이가 짧은 바이크 숏과 잘 어울리는 상의로는 크롭 톱이나 탱크 톱을 꼽을 수 있다. 이런 매치는 더욱 강조된 허리 라인과 슬림한 레그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블라우스나 셔츠도 멋진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활용가능 하다. 효민은 짧은 기장의 숏과 상의, 액세서리 등을 모두 한 가지 색상으로 매치하여 시크하고 세련된 모노톤 룩을 완성했다.

운동 욕구 자극하는 ‘효민’의 레깅스 패션 | 17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외출시에는 여기에 가디건이나 블레이저와 같은 레이어드 아이템을 추가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 할 수도 있다.

오늘 하루는 섹시한 나시탑에 짧은 기장의 바이크 숏을 자신감 있게 스타일링 하고 퇴근 후 헬스장으로 고고 #오운완 미션을 실행 완료해 보자.

59.1k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