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 워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eDor)는 브랜드 뮤즈인 ‘아이유’, ‘임지연’과 함께한 2023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의 이번 캠페인은 동화 속 세계의 달콤한 상상 THE DREAMY HOLIDAY: Merry Pinkmas in Wonderland 을 표현한 라는 컨셉으로, 연말 분위기를 더욱 반짝이게 빛내 줄 주얼리 컬렉션을 제안한다.
아이유는 레드 롱 드레스를 착용해 화려하고 매혹적인 홀리데이룩을 선보였다.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ETER)’ 컬렉션으로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J를 포인트로 한 컬렉션이다. 아이유가 선택한 ‘에테르 하트(ETER HEART)’ 주얼리는 에테르 모티브와 사랑의 상징 하트를 조합하여 ‘영원한 사랑’이라는 로맨틱한 의미를 담았다.
특히 아이유는 하트 프레임 내부에 눈부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로맨틱한 14K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착용 가능한 에테르 하트 실버 주얼리 세트를 레이어링하여 럭셔리한 홀리데이룩을 완성했다.
제이에스티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풍성한 기프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이유가 착용한 홀리데이 주얼리를 포함하여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미닝 주얼리 ‘클로비아(CLOVIA)’ 등 베스트 아이템들을 최대 19% 할인된 시즌 한정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월 24일부터는 구매 시 레드 포인트의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및 입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홀리데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1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총 7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Merry Pinkmas in Wonderland’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19일 일요일 오후 8시 뮤즈 아이유와의 동화 같은 만남을 만들어 줄 팬사인회가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로제도르는 배우 임지연의 우아한 무드가 잘 살아난 화보와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 했다.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임지연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연출해 청초한 비주얼을 연출했으며, 로제도르의 라이트미 컬렉션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완벽한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속 임지연이 착용한 라이트미 컬렉션은 로제도르의 2023 홀리데이 신규 컬렉션으로, 맑고 영롱하게 빛나는 물방울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제품의 중앙에는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섬세하고도 입체적인 실루엣으로 볼륨감을 더했다.
우아한 무드와 페미닌한 감성을 담은 로제도르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가 배우 임지연의 고혹적인 매력과 만나 한층 풍부하게 표현됐다.
로제도르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임지연씨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임지연씨와 함께 선보일 로제도르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브랜드 뮤즈 선정에 대한 소감을 전하는 한편, “2023 홀리데이 컬렉션 라이트미 컬렉션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 혹은 한 해 동안 고생한 나 자신을 격려하는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두 브랜드의 제품 모두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출시된 제품들로 디자인은 화려한 의상에 잘 어울리는 심플한 라인이다. 화려한 의상에 주얼리 까지 볼드하고 너무 화려하면 과한 스타일이 연출 될 수 있기 때문에 무난하게 두루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초이스 하면 선물 하기에도 부담이 없고, 나를 위해 직접 구매 한다 해도 홀리데이 시즌 뿐만 아니라 데일리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