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대표 조은철)가 2024년 상반기 신제품 출시와 스타벅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의 이슈로 화제를 몰고 있다.
먼저, 헌터는 스타벅스와 함께한 협업 아이템을 지난 9일 공개하며 역대급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협업은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가 F&B와 진행하는 최초의 협업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일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헌터와 스타벅스의 콜라보레이션은 다가오는 5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스타벅스에서 진행되는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장우산, 폴딩 우산, 레인 판초, 투웨이 파우치 등 여름 시즌 활용도 높은 아이템 7종을 선보인다.
헌터 코리아 관계자는 “헌터는 160년 전통의 클래식한 오리진을 가진 브랜드이다. 시즈널이라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진 클래식 브랜드이기도 하다.
여기에 2024년은 콜라보레이션으로 토털 브랜드라는 확장성을 추가하고 있다. 현재 가방과 어패럴 라인의 확장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헌터는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다시 한번 강화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지난 4월에는 앤더슨벨과 첫번째 협업을 통해 ‘헌터X앤더슨벨, 오리지날 2.0 컬렉션’을 공개하며 MZ세대들에게 헌터를 재각인시켰다.
124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