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헤리토리, ‘로이킴’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 체결

헤리토리, ‘로이킴’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 체결 | 1세정(대표 박순호)의 컨템포러리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HERITORY)가 2014 S/S 시즌부터 브랜드 새 얼굴로 가수 로이킴을 발탁했다.

로이킴은 Mnet ‘슈퍼스타K 4’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지난 16일 열린 ‘제28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음반부문 신인상을 차지하는 등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평가 받고 있다.

헤리토리의 올 봄·여름 시즌 상품은 도심 속 세련된 감각의 시티 캐주얼룩, 헤리토리 고유 심볼을 적용한 디자인물과 공원 등의 자연에서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실용성을 갖춘 트레블룩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헤리토리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부드럽고 지적인 모습을 비롯해 유쾌하고 남자다운 매력을 다양하게 지니고 있는 로이킴이 헤리토리의 감각적인 트레디셔널 캐주얼 스타일을 잘 표현해 냈다”며, “앞으로 로이킴을 통해 선보일 헤리토리만의 다양한 스타일과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헤리토리(HERITORY)는 헤리티지(Heritage)와 스토리(story)의 합성어로, 지난 2012년 20~30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브리티시 캐주얼의 정통성에 잉크병 심볼 및 차별화된 시그니처 패턴을 접목한 헤리토리만의 트레디셔널한 브리티시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20140226_HERITORY_RoyKim (4) 20140226_HERITORY_RoyKim (2) 20140226_HERITORY_RoyKim (1)

160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