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 바이 질스튜어트,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여성복 질 바이 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오는 27일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니커즈 제품과 키즈 제품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델 김원중과 박지운을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87MM’, 이명신 디자이너 ‘로우클래식’, 서보람 디자이너 ‘빈티지헐리우드’를 비롯해 일러스터레이터인 황나경, 곽명주 작가와의 핑크윙즈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가로수길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판매 목적의 매장이 아닌,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과의 새로운 소통 공간”이라며 “앞으로 가로수길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하나의 문화 콘텐츠 공간으로써 패션과 문화를 아우르는 핫 플레이스로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7일 포토부스 행사, 디제잉 파티, 카페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새롭게 선보이는 스니커즈 제품을 증정한다.

13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